핀란드의 백야가 선물한 풍부한 빛, 서늘한 기후, 청정한 대지에서 자라난 핀란드산 오트를 매일유업만의 특별한 공정으로 껍질째 갈아 또 하나의 식물성 음료, 어메이징 오트를 완성했어요. 오트 본연의 고소한 맛과 영양은 살리고, 부드러운 질감과 깔끔한 맛으로 탄생한 어메이징 오트와 함께 비건음료도 맛있게 즐기는 경험을 나눠보세요.
아몬드브리즈, 매일두유에 이어 어메이징 오트까지, 식물성 음료에 대한 더 맛있는 도전은 계속돼요. 매일유업이 자신 있게 제안하는 비건 오트 음료, 달지 않고 부드러운 어메이징 오트를 만나 보세요.
어메이징 오트는 ‘곡물의 왕’이라고 불리는 오트 함유량이 국내 최대인 오트 음료예요. 수용성 식이섬유 베타글루칸의 영양은 물론, 칼슘까지 풍부해 데일리 음료로 건강하게 즐길 수 있어요.
어메이징 오트의 맛과 영양이 특히 뛰어난 이유는 100% 핀란드산 오트를 택한 것이 그 비결. 핀란드는 백야로 인해 일조량이 많아 곡식이 자라기에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어요. 추운 날씨와 청정한 공기는 병충해가 없는 고품질의 오트를 만들어 줘요. (이미지 출처: 핀란드 관광청)
어메이징 오트는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우유와 비슷하여 비건 요리에 많이 사용될 뿐만 아니라, 커피에 가장 잘 어울려요. 다른 식재료와 잘 어우러져서 재료 본연의 매력을 잘 살려주는 것도 어메이징 오트의 장점 중 하나.
비건 디저트를 연구하고 개발하는 전문가들 사이에서도 어메이징 오트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어요. 비건 인증을 받은 어메이징 오트를 활용해 놀라운 맛과 화려한 비주얼의 비건 디저트가 선 보이고 있어요.
오트는 재배하는데 물이 적게 드는 데다 온실가스 배출도 적은 친환경 작물이에요. 어메이징 오트는 친환경의 가치를 실천하기 위해 FSC 종이팩과 종이빨대를 사용하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고민합니다.